벤쓰남의가성비일상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

벤쓰남 2020. 3. 27. 15:42

예전에 친구가 너 왤케 살이 많이 쪄보여 하고 말한게 생각난다. 나는 그때 열심히 피티를해 몸이 좋았는데 날씨가 추워서 옷을 싸매고 다니고 페이스에 지방이 좀 있으면서 친구가 자기 관리 못하는애 처럼 이야기 하길래 같이 샤워 하면서 오해를 풀었지만 고민이 많았다. 그래서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를 많이 찾아 본것 같다.

그중에 인상 깊었던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가 있었는데 그게 샘킴의 달걀주사다. 처음에 보고 이정도로 괜찮아 보일수 있을까 고민만 매일 하다가 일단 얼굴 이중턱 리프팅 상담이나 한번 받아 보자고 하면서 찾아가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로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를 남겨 어느정도 잘 알았지만 그래도 직접 가지 않으면 소용 없지 않은가ㅋㅋ

얼굴 이중턱 리프팅을 하고 싶었던 이유는 하나다 크고 통통해진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다 그래서 샘킴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한 이야기 처럼만 된다면 바로 하는게 많치만 상담 받고도 생각을 좀 많이 한것 같다. 생각을 한 후에  받기로 결심했다. 상담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됐지만 여기에서 달걀주사로 하는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를 많이 보았기 때문에 한번 받아보자 생각을 했다.

얼굴 이중턱 리프팅 받기전

 

그런 다음 마취크림을 발랐다. 사진을 찍어 보니까 나름 괜찮아 보이지만 마취크림으로 그려서 그런거라는ㅠㅋㅋ 암튼 후딱 받고 언능 좋은 결과를 받고 싶었다. 그러고 20-30분쯤 지나고 나서 얼음팩으로 턱 주변을 대고나서 얼굴 이중턱 리프팅을 받았다. 몇분 안걸렸던것 같다. 어떤 분은 마취 없이 후다닥 받고 가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얼굴 이중턱 리프팅 받은후

 

그러고 나서 거울을 봤는데 많이 부워 있었다. 그런데 여기서 오메가 리프팅을 했는데 그걸 받고 나서는 일상 생활이 가능해 졌을 정도로 부워 있는게 많이 없어지고 몇시간 지나니까 붓기는 거의 없어졌던것 같다. 그리고 나서 한 이주정도 뒤에 괜찮아 질거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한 한달 지나고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는데 얼굴이 되게 작아 보인다면서 

뭐했다고 했길래 달걀주사 한번 받았다고 하는데 신기해 하더라 암튼 모르고 있다가 이렇게 다른 사람을 통해 객관적으로 얼굴 이중턱 리프팅 후기가 좋으니 기분은 좋았다는 암튼 이거 받으면 6개월에서 8개월 간다고 하던데 리터치를 받으면 더 오래 간다고 하니 시간 될때 한번 다시 가서 받아야 겠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